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투어

대부분의 골퍼들은 유명 건축가 또는 전직 유명 골퍼가 설계한 골프장에 몰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곳들은 높은 인지도와 예약률로 인해 다른 골프장들보다 요금이 더 높게 책정됩니다. 반면 대도시에 비해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 위치한 골프장들은 규모가 작은 만큼 골프와 숙박 시설, 레스토랑 등의 이용료가 매우 저렴합니다.

특히 하노이에서는 다른 지역과 비교하여 어떠한 유흥이라도 최상급 수준의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주요 인기 업소들은 한인 여행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만족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골프 예약 남부 지역 골프 클럽 중부 지역 골프 클럽 북부 지역 골프 클럽

탄손넛 골프 코스송베 골프 리조트롱탄 골프 클럽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붕따우 파라다이스 골프 리조트베트남 골프 컨트리 클럽더 블러프 호짬 스트립하모니 골프 파크정산 골프장동나이 골프 리조트호치민 골프 여행 일정 안내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패키지 여행이지만 코스가 미리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행을 함께하는 인원과 일정 그리고 원하는 바에 따라 하노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유흥과 골프를 원하는 만큼 선택하게 되면 이 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과정은 에이전시에서 알아서 진행해 줍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수준 높은 골프장이 많은 것도 베트남 골프 투어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잭 니클라우스, 그렉 노먼, 닉 팔도 등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유명 인사들이 설계한 골프장이 많아 난이도가 높고 경관이 뛰어난 한편, 골프장 내 부대시설도 매우 잘 갖추어져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수준의 골프를 즐기기에 결코 손색이 없습니다.

베트남 국/공휴일에는 인건비, 차량비 등이 인상되는 관계로 베트남골프패키지 추가금(현지지불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에코걸도 수많은 베트남 꽁까이를 캐스팅 해서 최다보유 업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듯 합니다 베트남은 거짓말을 잘하는 나라로 소문이 났는데 캐스팅한 에코걸이 업체 소속인게 들통나거나 게을러서 미팅에 지각을 할 경우 절대 같이 일 안하고 칼 같이 끊고있습니다 성실하고 예쁘고 몸매좋은 에코걸 수두룩 한데 굳이 업체 소속이나 게으른 꽁까이는 쓸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에게 문의주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에코걸 끼리도 친구나 지인 소개건으로 저희 매니저가 된 경우도 많습니다.

호치민에서 유흥을 즐기는 방법은 각자 취향에 따라 모두 다르지만, 초심자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라서, 반면 베테랑들은 일일이 일정 잡아 예약하기가 번거롭다 보니, 보다 편하게 베트남 유흥을 패키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황제투어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황제투어는 일반적으로 여행 일정과 인원수만 정해 놓으면 밤 문화 업소들의 예약은 물론, 일반 관광 일정을 비롯해 숙소, 차량, 가이드까지 모든 준비가 완벽하게 이루어지는 코스 여행을 일컫습니다.

▲ 호치민 골프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해당 투어를 예약해 보세요. 

이 마을은 '등불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에 걸맞게 핀 위에는 깃발 대신 등불이 걸려 있습니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답게 여행을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인프라가 가장 잘 발달되어 있으며 골프장, 유흥, 숙소, 식사 등등 모든 시설 하나하나가 베트남 최상급 수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노이 황제투어는 말 그대로 황제 같은 최상급 여행을 즐겨 보길 원하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로 여행의 편의성 뿐만 아니라 일정의 모든 부분이 최고 수준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른 동남아 국가는 물론 베트남의 다른 도시에 비해서도 훨씬 높은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숙소가 있다면 투어나 골프를 마치고 들어가기 전에 잠깐 들려 이용해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